구글, 다음, 옥션, 인터파크, bb.co.kr, CPC (cost-per-click) 방식의 광고입니다. CPC와 CTR을 반영하여 게재 순위를 결정

         관련성이 높은 광고가 상단에 게재되며, 이에 따라 상단에 게재된 광고는 최소의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하게 됩니다.
      ⊙ 트래픽 견적 도구
          키워드의 일일 클릭 수, 평균 클릭당 비용, 일일 비용과 각 키워드의 평균 광고게재 순위를 자동으로 제안해 드립니다.
      ⊙ 키워드 제안 도구
          키워드의 유사 검색어 및 관련 용어를 찾아 볼 수 있으며, 키워드 목록을 수정하여 광고의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 키워드 검색 유형 변경
          키워드 검색 유형을 통하여 잠재 고객에게 귀하의 광고를 노출시키고 원치 않는 타겟에게는 노출을 줄여서 투자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 전환 추적
          사용자들이 클릭을 통한 사이트 방문, 회원가입, 구매 등의 전환을 측정하여, AdWords 광고효과를 확인해주는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