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기준의 정액제(CPM)이 아닌, 클릭 기준의 종량제 (CPC)방식이며 클릭이 일어나지 않으면 노출이 되어도 광고비가

         과금되지 않습니다.
         단 한번의 광고 등록으로 엠파스, 드림위즈, MSN, 하나포스닷컴, 야후코리아, 네이트, 네이버에 동시 노출은 물론 국내

         인터넷 사용자의 98,9%와 만날 수 있습니다.
         한 두개의 제한된 키워드에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을 지불하던 부담은 사라지고, 저렴한 키워드의 무제한 동시운영이

         가능하여 클릭당 평균비용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스스로 광고를 운영(광고비 및 광고노출 순위결정) 하며, 실시간 광고효과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