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가 제공하는 특정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구체저기고 관련성이 있는 키워드를 제공하십시오.

          일반적인 키워드의 사용은 제외하도록 합니다.

          일반적인 키워드는 광고 노출을 증가시키는 반면 구체적인 검색과의 관련성은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관련 키워드와 같이 귀하의 사업을 정의할 수 있는 구체적인 단어들을 사용하십시오.

          (ex : 제품, 서비스, 기술, 브랜드이름, 표어, 업계용어, 사이트 내에서 검색될 수 있는 단어 등)
          구체적인 키워드를 사용하면 관련성은 높아지지만 노출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관련성을 유지하고 노출수를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검색어와 비슷한 문구 또는 지정하신 핵심 키워드 목록과 관련이 있는

          유사한 키워드를 추가할 것을 제안합니다. 가능하면, 캠페인에서 관련 키워드를 발굴하시고 생성 도구를 활용하여 구체적인

          키워드를 추가해 나가십시오.
          지역광고주나 중소기업들은 광고 타켓을 벗어나고 지나치게 광범위한 키워드를 피해야 합니다.

          한정된 틈새시장을 점유하고 있거나 지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주라면 키워드에 해당 특징이 반영되어야 합니다.

          너무 일반적이거나 모든 업계를 포괄하는 단어로 된 키워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리적인 키워드를 사용하여 현지 고객을 타겟으로 정합니다. 만약 서울에서 타이어를 판매하는 회사라면 '타이어'대신

          '타이어서울'을 사용할 경우 광주나 부산에 거주하는 인터넷 이용자에게 무관한 광고가 노출되는 것을 피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 문안을 실제 고객들에게만 집중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국가별 및 언어별로도 캠페인 타겟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매칭 옵션을 사용하여 타겟을 세부적으로 조정합니다.

          광고게재시 기본으로 설정되는 일반매치는 키워드 내 모든 단어 및 기타 관련 단어가 검색어에 포함될 경우 광고를 게재하게

          됩니다. 구문매치는 단어들이 동일한 순서로 검색어에 포함되어야 하며, 완전매치의 경우 정확히 해당 키워드와 검색어가 동일

          하도록 합니다. 부정어매치는 관련성이 없는 광고의 검색을 제외시킬 경우, 사용되며 포괄적인 키워드로 검색을 타겟팅할 경우

          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귀하가 과일만 판매하는 경우, 키워드 '과일판매'에는 설정하신 키워드 매칭옵션

          에 따라 관련성이 있는 경우에만 광고게재가 되며 검색자가 다른 상품을 검색할 경우 게재되지 않습니다. 노출이 많고 타겟이

          명확하지 않은 문구를 찾아 부정어매치로 설정을 보다 타겟팅된 광고를 진행 하십시오.
          사이트의 내용에 따라 키워드를 그룹화하면 키워드 확장 및 캠페인 관리가 가능하며, 각 그룹에 대해 구체적이고 타겟이 명확한

          광고문안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캠페인 내용에 따라 카테고리, 제품, 서비스 등으로 적절하게 그룹화 하십시오.
          광고를 실행할 만한 키워드목록이 작성되면 우선 구글에서 시험해 보십시오. 주제와 내용면에서 귀하의 사이트와 유사한 사이

          트가 검색 되어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귀하의 사이트 및 관련된 내용을 검색하는 고객에게 귀하의 광고 문안이 제공도

          되도록 키워드목록을 다시 구성해야합니다.
          클릭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귀하의 광고가 검색과 관련된 내용임을 명확히 하며, 맞춤화된 광고 문안을 통해 클릭을 유도합니다.

          예를들어, 광고 문안 첫 번째 줄에 관련성 있는 핵심 키워드를 배치하는 방법으로 광고 문안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광고 문안을 통해 귀사 제품의 장점, 차이점 및 특징들을 부각시켜 클릭을 유도합니다.
          귀하의 캠페인 목적에 맞게 사이트의 목적페이지를 설정하고 광고 효과를 평가할 수 있는 추적방식을 사용합니다.

          무엇보다도 광고와 목적페이지의 연관성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목적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자신이 원하는 페이지에 와 있고

          검색과 관련된 페이지라는 확신을 줄 수 있는 해당 검색과 관련된 내용을 제공해야합니다.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전체 캠페인 맥락에서 키워드와 광고 문안에 대해 숙고해보십시오.

          키워드와 광고문안이 마케팅 목표와 일관됩니까?

          최대한 구체적이고 관련성이 있습니까? 광고 메시지와 마케팅 목표가 일치합니까?

          이러한 조건을 모두 만족하면 캠페인을 시작하고, 결과를 측정한후, 구글 고객서비스팀의 도움을 받아서 다시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 키워드와 광고 문안을 조정하십시오.